김봉현, 룸살롱 언제 갔나'검사 접대' 의혹 풀 열쇠

KBO 사무국이 경위서를 확인한 결과 세 선수는 술집에 출입한 사실을 인정했다. 작성자는 “동경(도쿄) 거주자인데, 내가 누구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여자 끼고 술 먹고 2차인지, 3차인지 노래 부르러 왔더라. 독립선언서 모임에 불참해서 논란이 됐던 길선주 목사는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훈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길 목사는 미결수로 1년 7개월 동안 옥고를 치렀고, 이외 다른 민족대표들도 대부분 1~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일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NHN 공식 기업블로그 트위터(twitter.com/naver_diary)에 “네이버에 룸살롱을 치면 성인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이명박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정우택 룸살롱도 마찬가지”라며 “유독 안철수 룸살롱은 성인인증을 받지 않아도 검색된다”고 문제 제기했다.

 

계곡주, 란제리, 1급호텔의 비즈니스 클럽(일명 즉빵집) 이런데 아가씨랑 비교하면 안됨. 지금 나혼산에 나오는 아가씨가 이바닥 텐프로의 최고 에이스였다는 것은 술집 좀 다니던 사람들 다 아는 사실임. 정통 텐이나 쩜오 애들은 키스 정도의 터치만 가능했고, 나혼산의 최고 에이스는 손 잡는 것 외에는 터치 불가였다는 소문이 자자함. 또한 그 에이스를 만나기 위해 한달 전부터 예약한다는 졸부 애들이 많았었음. 또한 가보면 전 현직 스튜어디스, 연예인 지망생, 기타 외국물 많이 먹은 똑똑이들, 미코 출신, 모델 출신들 많음. 길바닥 가다가 너무 이뻐서 돌아보게 되는 애들의 집합소라고 보면 됨~ 이상.

 

자신의 경제력을 과시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차라리 이렇게 노는게 깔끔하다면서 룸살롱에 가서 폭탄주 시범도 보이고 심지어 '언니'들을 불러 같이 룸에서 논다는군요. 자신은 준비된 진짜 룸으로 나중에 언니와 함께 사라지구요. 알아두면 너희도 나중에 쓸데가 있다 술은 이렇게 먹는거다 여자하고도 놀줄 알아야 한다는 대사도 치면서.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여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옳은 것이 아니라면 바로 잡아야 하는데, 어쩔 수가 없다?

 

술자리가 '접대'의 성격이 강하다면 참석인원 거의 모두가 근처 여관으로 가게되는 것이고, 친구나 동료끼리 모여 노는 자리였다면 2차 가는 사람과 안 가는 사람이 확연하게 갈린다. 간혹, 2차를 가고싶었어도 아가씨가 여러 가지 이유로 거부 의사를 밝혀 낭패를 보는 경우도 발생한다. 그리하여 그냥 집에 가는 사람과 잠시 쉬었다 가는 사람들의 행보가 갈린다. 귀가하는 사람들은 새끼 웨이터들이 잡아준 택시를 타고 그냥 가면 된다. 그럼 '2차'의 순간이나, 그 다음에 일어나는 양상은? 손님과 아가씨의 성격과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의 사연이 나오므로, 자세한 설명은 여기서 생략해야겠다.

 

이어 "그 자리가 식사 자리였다.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 등을 먹었다"며 술을 목적으로 자리한 게 아니라 식사와 함께한 반주했다는 의미로 사실관계를 바로잡았다. 하도 오랜 세월이 흘러 가니까 아무 생각도 들지 않습니다. 남편이 재무팀에 있었는데 밤마다 접대로 늦게 들어 오는데 ... 남편은 이 심정을 전혀 짐작도 못할겁니다.시부모와 시동생들과 부대끼며 허허대며 사니까 그저 성격 좋은 여편네려니 하는 것 같았어요. 물으면 일이니까 별수 없고 아무짓도 하지 않는다고 말은 했지만 믿지않고 그냥 무심히 지나쳤습니다. 여자인 동료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도 쉴새 없이 주물러대고.

 

구겨지거나 찢긴 전단도 예외 없이 차량 앞에 달린 흡입구로 빨려 들어갔다. 흡입자의 정체는 서울 강남구청이 불법 전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도입해 시범 운영하고 있는 ‘불법 전단 최종병기’ 노면 청소 로봇이다. 우 의원은 또 이날 방송에서 김의겸 의원 질의의 핵심은 한 장관이 아니라 "윤 대통령의 잦은 술자리"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NHK 사건'을 상기시키면서 자신을 향해 술자리 의혹을 제기하는 민주당 인사들이 집권 때 술자리를 자주 한 게 아니냐는 역공을 가한 셈이다. 다만 보도가 사실이라면 국가대표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 소지가 있다. KBO는 사실 확인서 부분에 대해 "3명을 제외한 선수들은 대회 공식 기간 3월 13일 중국전 전까지 유흥업소 출입 사실이 없다고 사실 확인서를 통해 밝혔다"고 설명했다.

 

단 평가전 이후 도쿄로 이동한 3월 7일과 경기가 없는 휴식일(3월 11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에 앞서 전날 밤부터 당일 새벽까지 술자리를 가졌고 이튿날 최악의 경기력으로 패배했다. ‘재밌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설민석 씨의 주장이 타당한지, 그날 민족대표 33인은 왜 태화관을 독립선언서 낭독 장소로 정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안철수 룸살롱’, ‘안철수 룸싸롱’ 등이 잇따라 올라오면서 포털 사이트의 성인인증 논란이 일고 있다.

 

실제 지금도 서류상으로는 매달 1천2백만원 정도의 순수익을 올리지만 실제 손에 쥐는 돈은 2백만∼3백만원에 불과하다는 것. 더데이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여성 접대부들을 고용해서 위스키 등을 파는 형식의 술집으로 한국으로 따지면 룸살롱과 마찬가지인 장소라고 알렸다. 해당 룸살롱 큰 마담은 선수들이 "3일 연속 왔다"며 "시합날도 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2006년 이명박 서울시장 시절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에 추진될 예정이었던 6번째 디즈니랜드는 해당 부지에 있던 서울랜드와의 법정싸움으로 완전히 무산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산 이후 전세계적으로 관광산업이 침체된 가운데, 안 그래도 희박하던 서울 디즈니랜드의 조성 가능성이 더더욱 사그라들며 '과연 한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안 들어오는진짜 이유가 무엇일까'에 대한 관심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KBO는 31일 오전 허구연 총재를 비롯한 담당 실무진과 회의를 거쳐 음주 의혹을 받고 있는 선수가 속한 소속팀에 경위서를 받아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다. 최보식 의 언론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강남 룸살롱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 오피 분당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봉현, 룸살롱 언제 갔나'검사 접대' 의혹 풀 열쇠”

Leave a Reply

Gravatar